[컨택센터 뉴스] NHN클라우드, 컨택센터 혁신 담은 웨비나 26일 오후 2시 개최
[컨택센터 뉴스] NHN클라우드, 컨택센터 혁신 담은 웨비나 26일 오후 2시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9.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클라우드 컨택센터 유닛 박재연 유닛장 연사로 나서
클라우드 컨택센터 도입 사례와 고객 문의 효율적 응대 방안 등 전달
NHN 클라우드 컨택센터가 오는 9월 26일 웨비나를 개최한다.
NHN 클라우드 컨택센터가 오는 9월 26일 웨비나를 개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NHN클라우드가 '끊김 없는 고객 경험, NHN클라우드 컨택센터 톺아보기'를 주제로 오는 9월 26일 오후 2시 웨비나를 연다.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컨택센터 유닛 박재연 유닛장의 연사를 통해 NHN클라우드 컨택센터 소개와 고객센터의 도입 유형별 솔루션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해당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문의 유형과 기업 규모를 고려한 컨택센터 구성 전략과 사업 특성에 따른 센터의 기능도 알린다.

이와함께 NHN 클라우드 컨택센터의 도입 사례도 다룬다. 실제 적용 사례를 공유해 고객 통합 문의를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방침이다. 

웨비나 NHN 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전 웨비나 영상과 발표 자료, 주요 질의응답 내용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HN클라우드는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클라우드 온(Cloud On)’ 웨비나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최소 인원으로 장소 구애를 받지 않고 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야하는 스타트업과 클라우드 서비스형 통합 상담 솔루션 도입을 고려중인 기업 등이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