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구 채용정보] 2024년 아시아개발은행(ADB) 초급전문가(JPO) 채용
[국제기구 채용정보] 2024년 아시아개발은행(ADB) 초급전문가(JPO)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4.02.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개발은행(ADB)에 초급전문가(JPO) 2개 직위 신설
선발직위는①기후변화(기후변화재난위기관리부서) ②디지털정부(디지털기술개발부서)
기획재정부 국제금융기구 정보시스템 홈페이지
기획재정부 국제금융기구 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기획재정부는 우리나라 청년들의 국제금융기구 진출 및 해외 일자리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아시아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 ADB) 초급전문가(JPO)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우리나라는 아시아개발은행과 초급전문가 (JPO) 직위 신설에 합의(‘23.11월 제15회 채용설명회 계기)하였고, 금년 중 2명을 선발하여 파견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지원자는 선발공고*를 확인하여 이메일(mosfifi@korea.kr)로 응시서류를 제출하면된다. 공고·접수기간은 2월 5일(월)부터 3월 3일(일)까지이고, 선발직위는①기후변화(기후변화재난위기관리부서), ②디지털정부(디지털기술개발부서)이다.
선발공고는 기획재정부 국제금융기구 정보시스템(http://ifi.moef.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획재정부는 국제금융기구 내 다양한 채용기회 마련 등을 통해 우리 국민들의 국제금융기구 진출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국제금융기구 진출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