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뉴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 예비창업자 대상 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창업뉴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 예비창업자 대상 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3.08.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9일까지 접수... 기업당 최대 2백만원 지원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사업화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사업화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사업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남도내 참신한 기술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규모는 총 3개사 내외, 기업당 최대 2백만원을 지원한다.

지원분야는 총 4가지 분야로 △시제품 제작 △지식재산권 인증 △ PPT 제작 △ 마케팅 및 판로 등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다음 달부터 사업화를 위한 과제를 진행하며, 11월 최종결과평가를 통해 지원자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전남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신규입주 시 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진흥원 누리집 혹은 K-Start Up 창업지원포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누리집 내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담당자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인용 원장은 “전남 중장년 예비창업자의 성장과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를 발판삼아 예비창업자들이 사업화 역량을 강화하여 경쟁력있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