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스HR, 컨택센터운영 전문성 고객사에서 먼저 인정
프리머스HR, 컨택센터운영 전문성 고객사에서 먼저 인정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1.3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우수인재 적재적소 배치후 밀착관리로 호평
강인석 대표
강인석 대표

지난 한해 프리머스HR은 기존거래처와의 유대강화와 영업력강화를 통한 신규 거래처 개척 위해 노력 한 해였다. 그 결과 매출액은 물론 손익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올해로 창립 20년을 맞는 프리머스HR(대표 강석인)은 국내 유수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컨택센터 및 사무직, IT분야, 비서직 등 다양한 직종의 인재파견 등비핵심업무를 아웃소싱하고 있으며, 채용대행, 고급인력 헤드헌팅 등 종합HR아웃소싱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컨택센터 아웃소싱 부분에서 성장이 두드러져 국내 대형 금융기관의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SLA(Service Level Agreement) 및 업무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감사패 및 우수업체상을 여러 번 수상한 저력 있는 기업이다.

또한 고용노동부 인증‘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선정, ISO 9001(품질경영)/14001(환경경영)인증, 경 영&기술혁신 우수기업 선정(인력부분/지식경제부), 한국컨택센터협회 CQ(Contact Center Qualified)인증 등을 획득해 명실 공히 컨택센터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웃소싱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직원의 소속감 고취 및 장기 근속 유도를 위하여 불만과 고 충처리를 위한 설문조사, 개인정기 면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하여 신속하게 파악하고 조치하여 불만과 어려움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신입사원의 빠른 업무 적응을 위하여 멘토사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경조사비, 명절 상여 등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인재를 적재적소에 투입하고 투입한인재에 대해서는 밀착 관리하는 프리머스HR은 직원의 만족을 통한 업무 효율의 극대화를 통해, HR아웃소싱 최고의 파트너 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석인 대표는“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와 전문성을 인정받은것이 이번 컨택센터운영 부문에서‘ 2018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에 11년 연속 선정된 것이라고생각 된다”며“ 컨택센터 운영경 험을 살려 기존 운영 콜센터는 물론이고 신규 콜센터 도급 운영 수주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프리머스HR을 대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