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Outsourcing Expert 선정] 근로자파견 부문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국내 아웃소싱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이들의 노고와 성과를 확인하고 인증하기 위해 제정된 '2019 아웃소싱 엑스퍼트' 영예의 선정자들에게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특성은 적극성과 끊임없는 자기발전 노력이다.
이번에 아웃소싱 엑스퍼트로 소개할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도 '젊은 기업, 젊은 조직'이 갖는 특유의 활동성과 적극성이 돋보이는 경영자로 특히 근로자파견서비스 분야에서 명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온 전문가다 .
이 대표는 올해 근로자파견 부문에서 사용기업에 대한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개선 성과를 인정받아 이 분야 아웃소싱 엑스퍼트로 위촉됐다. 이 대표는 근로자파견 분야의 여러 부분에서 물심양면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이 대표가 이끄는 티오에스코리아는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대상과, 고객만족대상에서 근로자파견 부분의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2016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에 선정된 바 있다.
또 한국 아웃소싱 100대 기업에는 지난 2009년부터 10년 연속 선정되고 있는 등 여러 굵직굵직한 성과를 만들어냈다. 아웃소싱 엑스퍼트로 선정된 이승우 대표이사는 이후 아웃소싱 산업 선도를 위해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 대표의 지휘를 받는 티오에스코리아는 고용노동부 근로자파견우수기업과 HR서비스 산업협회 근로자보호 클린기업으로도 인증받았다. 아울러 국제표준화기구의 품질경영시스템 인증(ISO9001)과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의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인증을 받는 등 아웃소싱서비스 분야의 훈장과도 같은 성과를 계속 창출해내고 있다.
아웃소싱 엑스퍼트는 아웃소싱기업 대표와 임원 중 탁월한 사업경영과 뛰어난 안목으로 아웃소싱 산업의 확대 및 서비스 질 제고에 기여한 이들을 선정하는 전문가 인증이다. 선정은 사업운영 평가, 시장 영향력, 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도, 동종업계 평판, 활용기업 설문 등을 토대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