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뒤돌아 본 1년 성과결산] 시니어일자리 창출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 이행위한 각종 산학교류 업무협약 체결
[스탭스, 뒤돌아 본 1년 성과결산] 시니어일자리 창출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 이행위한 각종 산학교류 업무협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1.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열정과 소명의식을 키우는 3기(基,技,氣)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중
스탭스가  22년 12월 29일 송년의 밤 행사를 끝으로 1년간의 고용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종합인재서비스 대표기업 스탭스(대표 박천웅)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어둠을 밝히는 스탭스'를 주제로 비대면 산행 시무식으로 22년을 시작한 이래 지난 22년 12월 29일 송년의 밤 행사를 끝으로 1년간의 고용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송년의 밤 행사는 박천웅 대표의 격려사로 시작해 2022년 스탭스의 한 해를 돌아보는 동영상 시청과 올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다짐을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스탭스는 ‘고객이 생각의 출발이고, 행동의 기준이다’를 기업모토로 정하고 고객지향, 성과지향 비즈니스를 꾸준히 실현해왔다. 

가톨릭관동대학교와 동양미래대학교와 각각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 이행을 위한 산·학 교류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1월과 7월에는 가톨릭관동대학교와 동양미래대학교와 각각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 이행을 위한 산·학 교류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조용욱)과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기업 좋은 일자리 취업 매칭에 나섰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조용욱)과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기업 좋은 일자리 취업 매칭을 만들기에 나선 바 있다.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경인지역본부(본부장 이근희), 사단법인 한국시니어블로거협회(회장 김봉중)와도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와 함께 지난 2얼에는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경인지역본부(본부장 이근희), 사단법인 한국시니어블로거협회(회장 김봉중)와도 업무협약을 맺었었다. 

이런 노력을 통해 지난 해에는 코로나19가 최악으로 치닫는 상황 속에서도 3000여명의 근로자와 함께 아웃소싱 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해오고 있다. 

스탭스는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것은 직원이다'는 마인드로 직원 스스로가 고객 에게 만족을 주려 하는 마음과 역량을 키우는 노력을 선행해왔다. 직원 간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다양한 네트워킹 활동과 소통 강화를 통해 현장과 사무직 구분 없는 전문성 강화에 주력했다. 

2022년 온라인 시무식 장면

코로나19라는 상황으로 비대면 사회가 주력이 되고 있으나 면대면 특성을 벗어나기 힘든 아웃소싱 서비스업의 특성을 고려해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는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직원 관리를 중심으로 직장인으로서 기본을 갖추고 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며 하고자 하는 열정과 소명의식을 키우는 3기(基,技,氣)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동영상으로 보는 [스탭스, 뒤돌아 본 1년 성과결산] 시니어일자리 창출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 이행위한 각종 산학교류 업무협약 체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